본문 바로가기
뜻/신조어

엄준식 엄준식드립 엄준식뜻

by 마bro 2020. 7. 11.

 

 

엄준식 뜻이 뭘까?

 

 

 

엄마가 준비한 식사?

엄태웅이 준비한 식후땡?

 

 

아니면 그냥 사람이름일까?

 

 

도대체 뭔지도 모르고 누구인지도 알수없는 단어, 혹은 이름

 

 

엄준식.

 

 

인터넷 댓글이나 도네이션을 하면 엄 준 식 이름이 도배가 되곤 한다.

 

 

뜻과 유래 및 드립을 알아보자.

 

 

 


 

엄준식 뜻, 유래

 

엄준식의 뜻은 없고, 그냥 사람이름이다.

 

유명해진 과정을 알아보자.

 

카카오 tv에서 PD아무무라는 이름을 달고 방송을 하던 사람이 있었다.

 

 

원래 pd아무무인데 ㄷㄷ

 

그는 나름 그 방송에서 유명한 사람이었는데,

종종 사람들의 그의 이름을 물어보면 싫어하거나, 절때로 알려주지 않고 강퇴를 하는 등의 행위를 하였다.

 

그만큼 자신의 이름을 절때로 알려주지 않았다.

그래서 그의 이름과 실체에 대한 궁금증은 나날히 커져갔다.

 

그러다가 2018년 2월 차를 몰면서 야외방송을 하던 중, 택시와 접촉사고가 발생했다.

 

 

그렇게 택시기사와 합의를 하던 중, 택시기사가 PD아무무의 이름을 물어봤고, PD아무무는 방송을 킨 사실을 자각한채로 '엄 준 식' 이라고 말했다.

 

 

택시기사가 잘못 들었나 싶어 '어....엄 이요?'

'네... 엄... 엄! 준! 식!'

 

이때부터 시작이었다.

 

시청자들이 이제 PD아무무가 방송을 할때마다 댓글창에는 엄준식 엄준식이 달리게 되었다.

 

이에 화가난 PD아무무는 금지어로 엄준식을 하게 되었다.

 

그러자 시청자들은 한글자씩 띄우며

 

 

 

 

 

이런식으로 계속 장난을 치며 이름을 언급했다.

 

한글자는 금지어가 되지도 않아 점점 늘어났고,

다른 방송에 가서도 엄. 준. 식. 이란 이름을 언급하며 이름은 유명해지게 되었다.

 

점점화가 되었고, 다른 방송에서도 누군가 엄! 이라고 외치면 뒤에

준!!

식!!

이런식으로 계속 도배가 되기도 하였다.

 

 

 


 

 

엄준식 드립

 

 

 

본격적으로 드립화된 과정을 알아보자.

 

위에서 말했듯이 다른방송에 가서도 엄준식이름이 도배가 되었고,

 

카카오tv에서 트위치로 이동함에따라 사람들도 이동하게 되었고, 드립도 함께 이동하여 더욱 커지게 되었다.

 

이에 엄준식은 변형되어

 

'엄준식은 살아있다'

'엄준식 사망' 

'준식이형 허락은 맡고 방송하세요?'

 

등의 드립이 유행하게되었다.

 

또, 절망적인 롤실력의 PD아무무를 따라 누군가 롤을 못하면 '엄'이란 단어를 쓰며 놀리게 되었다.

 

 

챔피언을 보면 신, 스오,즈리얼 등의 단어가 사용되었다.

 

 이 드립이 공중파나, 홈쇼핑 스트리밍방송에도 사용되어, 연예인들이 엄준식 화이팅!을 외치거나, 자기이름을 불러달라며 동탄사우나수건도둑엄준식, 냉탕에서오줌싸서온탕으로바꾼엄준식

연예인이 엄준식을 외치는것에 대해 희열을 느끼는 변태같은 상황과 드립이 만들어지게 되었다.

 

 

 

 


 

 

 

엄준식이 출연한 방송을 보며 마치자

 

 

 

 

 

' > 신조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민수하다 손민수 뜻  (0) 2020.07.15
관짝밈 관짝춤 노래 관짝밈뜻  (0) 2020.07.12
폰은정 폰은정뜻  (2) 2020.07.10
대깨문 뜻  (0) 2020.07.08
에바참치 에바 뜻  (0) 2020.07.05

댓글